컨소시엄 교육

Consortium
Education

교육신청 절차 안내

컨소시엄 협약체결 필수!
  • ·

    교육신청 전 기업의 협약체결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·

    협회와 컨소시엄 협약을 체결한 기업의 재직자만 무료로 수강이 가능합니다.

  • ·

    대규모 기업의 경우 훈련비용의 20% 납부로 교육 신청 가능합니다.(비환급)

회원가입 및 로그인

  • ·

  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

교육신청

  • ·

    협약기업 등록여부 확인
    (협약기업이 아닌 경우 협약체결)

  • ·

    교육신청 : 교육과정 선택 및 정보입력
    (대기문자 발송)

  • ·

    담당자 확인 : 교육생이 재직여부 확인
    (확정 문자 발송)

  • ·

    모든과정은 선착순이며, 정원초과 시 대기 접수로 등록

  • 취소자 발생 시 대기접수 순번대로 정상 등록 별도 안내

  • ·

    마이 페이지에서 교육 취소처리 후 취소 문자확인

교육수강 및 수료

  • ·

    과정 시작 1주일 전, 1일 전 교육안내 문자발송

  • ·

    과정별 전체 시간의 90% 이상 수강 시 수료 가능

  • ·

    수료증은 과정 종료 다음날부터 해당 메뉴에서 출력기능

교육비 결제

  • ·

    협약기업(우선지원대상 기업) 재직자

  • -

    무료 교육

  • ·

    협약기업(대규모 기업) 재직자

  • -

    훈련비용 20% 현장 카드 결제

  • 일반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교육비 전자 계산서 발행을 위해 담당자 이름, 연락처,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증 등 정보 재확인

TOP